베트남번역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오빤강남스타일 조회 21회 작성일 2021-11-05 14:28:50 댓글 0

본문

(국제커플)베트남 번역기 사용 개꿀팁! 쉽고 정확한데?(Han TV)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베트남 번역기를 사용하면서 많은 어려움에 처해 있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생각했을 때는 방법만 알면 그렇게 어렵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들께서 방법을 알고 조금 신경 쓰셔서 연습하신다면 여러분들도 번역기로 의사를 전달하는데 있어서 큰 무리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들 열심히 공부합시다 ㅎㅎ
Chris Jeong : 항상 옆에서 먹방하시는 사모님 ㅋㅋ
영상 올라올때 마다 뭐 드실지 궁금하네요 ㅎㅎ
장기백 :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장 현실적으로 필요한 내용이네요.^^ 저도 이번 여행에서 여러 번역기를 사용해 봤는데 구글이 제일 정확한거 같아요. 덕분에 베트남 친구들과 소통을 자유롭게 했답니다.^^근데 가끔 구글이 인식을 못하는 번역을 파파고가 될때가 있긴 하더라고요. 근데 사용하기는 구글이 더 편한거 같아요.^^
전설의마르샤 : 번역오류 많았는데 다 이유가 있었네요
정확한 단어를 써야겠네요
번역후 다시 우리 말로 잘됬나 재번역 꿀팁입니다
감사합니다
Merry-Go-Round회전목마 : 다시 역번역해서 검토 정말 좋은 팁이네요^^  저도 베트남어를 회사에서 간혹 듣는데 뭔소린진 당연히 모르고^^;   발음 중에 특히 "엠"은 많이 쓰더군요.   이게 지들끼리 제 욕하는건지 바로 앞에서 들어도 모르는게 단점이자 장점이라 좋긴 합니다. ㅎㅎㅎ(제가 워낙 욕을 많이 먹고 다니는 위치에 있다 보니^^;)
쿠파킹의소소한 일상 : 저는 둘다 씁니다 그런데 파파고는 인식을 못할때가 많더라고요

#64 구글이 해냈다! 한국어 포함 전세계 실시간 통역 개시! (실시간 통역 사용 방법)

#실시간통역 #구글 #갤럭시폴드

실시간 통역... 꿈꿔왔던 서비스죠. 드디어 구글이 또 한발 다가갔습니다.
앱 설치도 필요없고 가입도 필요없고...그냥 여러분 쓰고 계시는 스마트폰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OK Google! 을 외치시고 '영어로 통역해줘' '태국어로 통역해줘' 한마디면 바로 외국인과 대화가 가능해졌어요 !
갤럭시폴드로 실제 사용해 본 모습입니다.

더이상 영어교육이 필요없어질까요?
제발요...^^
: 아이폰에서는 구글 어시스턴트 라는 앱만 깔면 됩니다.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을 위해 사용법 영상 올렸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iWS79aUDl0s
sd H : 와우~지금 테스트 해봤는데 너무 정확히 알아듣네요 생활언어는 문제 없을것 같아요ㅋ
sungjin inc. : 와~ 좋은 정보 감사요~ 이거 사용하면서 느낀 건데 혼자서 구글어스랑 대화로 영어공부가 되네요 중국어도 공부할 수 있고 완전 좋아요
로미카미카 : 진짜 빨리 번역되서 너무 좋아요.
필요한 영어 문장 공부도 되겠어요^^
씨디맨 : 완전 대박 기능이네요. 별도로 뭔가 안깔아도 되고, 저도 영상보면서 해보는데 형님 목소리에 반응해서 계속 실시간 통역해주네요. 대박, 아랍어는 정말 글자도 복잡하긴하네요.

베트남에서 끝없이 문제를 일으키는 중국인들, 뭐 ~ 이런 일까지!!

중국과 베트남 사이 좋아지기 힘들겠네요
노정균 : 베트남 좋은정보을알려주셔감사드리며.항상건강하시고
부ㅡ자되세요.!
와우!
인생은짧다 : 오늘도좋운소식 감사합니다
무선생
내년4월부터무경리
자유여행
7월부터는 완전계방한다네유
베트남자유러운여행
갈수있써
너무기뻐유. .
롱탄 : 중국은 전세계에 민폐를 끼치는 국가입니다.제가 사는 제주도에서도 온갖 더러운 짓은 다하고 다녔죠..
코로나때문에 중국인들 안보여서 너무 좋아요..
배상규 : 언제한번 증권회사 소개한번해주세요
어떻게 매입할수있는지 알고싶습니다?
배상규 : 베트남의 공장들 잘돌아가고있나요
한국 기업도 셧다운 해소됐나요?

... 

#베트남번역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553건 2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foecom.org.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